본문 바로가기

좋은책읽기/2021년

지은정 『하고싶다, 카페』

728x90
728x90

 

 

결심한 사람들을 위한 카페 창업 교과서.....라는 부제가 달려있는데......완전 딱이다.

이 책이야 말로 카페 창업에 관한 교과서라 할 만하다.

카페 창업을 마음먹기부터 실제 창업에 이르는 순간까지 생각해야 할 것들, 챙겨야 할 것들을

아주 잘 정리해놨고, 가상의 등장인물을 통해 이야기도 재미있게 풀어나간다.

출간된지 좀 지난책이라 수치적인 면에서는 조금 안 맞는 부분들이 있지만, 그런건 감안해서 읽으면 될 것 같고~

가볍게 읽고 말 책이라 생각하고 도서관에서 빌려 읽었는데, 소장가치가 있는 책이라 여겨짐.

내가 진짜 구체적으로 창업을 결심하게 된다면 그때 다시 한번 읽어봐야겠다.

 

 

이부분 읽다보니 딱 생각나는 사람이 있더군 ㅋㅋㅋ

혹시 내가 창업을 하게 된다면~ 수기로 써서 잘 보이는 곳에 붙여놓아야겠다. 훗~~

 

728x90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