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좋은책읽기/2021년

졸라 『커피, 나를 위한 지식 플러스』

728x90
728x90

 

 

여행가면서 가볍게 읽으려고 빌린 책이다.

그래서 사쥬도 되도록 작은걸로 ^^

개인적으로는 대부분 다 아는 얘기지만~ 목적한 바 대로....가볍게, 재미있게 읽었다.

커피에 대한 얕고 광범위한 지식을 얻고 싶은 사람이 읽으면 딱 좋을 책이다.

사실 뭐~ 내가 아는 것도 이 책에 나온거 이상이 아니니....

내가 딱 얕고 광범위한 지식을 갖고 있는 사람일수도~~ 흠...... 현타~~ㅋㅋ

그림 그리는 사람이 쓴 책이라 그런지 삽화가 아기자기해서 그림보는 재미도 쏠쏠하다.

 

그나저나 작가가 중국인 인 듯 한데....우리 말로는 이름이.....ㅋㅋㅋ

 

 

 

728x90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