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꿈꾸는 삶/피아노 잘 치고 싶은 여자

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OST 中 ★언제나 몇 번이라도

728x90
728x90

한국에 와서 처음 오카리나를 배운 가을양~

그게 넘 신기하고 잼있었는지 열심히 연습하고 실력도 금방 좋아졌다.

첨엔 내가 가르쳐줬었는데.....이젠 나보다 훨 잘 분다능~

 

1학년때 장기자랑으로 친구와 함께 오카리나를 불겠다고 해서 곡까지 다 정해놨는데

마땅한 반주곡을 찾을 수가 없었다.

그때만해도 아직은 원곡 속도에 맞춰서 연주할 정도는 아니라서......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걍 내가 연습했다 ㅋㅋ

 

   

 

온가족이 좋아하던 곡이라 이참에 쌈박한 가족 음악단 첫 곡으로 선정하기도 했었던.....

이때는 단지 가을양만을 위해 천천히 연주란거라 초큼 답답하게 느껴지기도 하지만,

혹시라도 나처럼 오카리나나 리코더 연주 반주용 음원 찾는 분들이 계실 수도 있어서 걍 업로드해 두었는데

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조회했더군. (그런 사람들이 있었던게야~~ㅋㅋ)

 

 

 

728x90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