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인도인도인도사이다/Chennai Map & Tip

Chennai Tip - AISC (첸나이 아메리칸 스쿨) 변경된 입학지원 절차

728x90
728x90

이번에 둘째 학교를 지원하려고 보니, 여러가지가 바뀌어 있었다.

이왕 일하는거......이후 일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기를~~~

 

1. 학교 홈페이지 접속 http://www.aischennai.org/


2. Admissions - Admissions Overview

맨 아래쪽으로 커서를 내려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이는데 이 중 Apply Online 클릭

(난 학교 시스템 광고 사진인 줄 알고 대충 보고는....대체 어디로 들어가라는거야 한참 헤메다가 결국 입학담당자에게 물었다. 컥~
내가 전산팀 일할때 그리도 이해할 수 없어했던 행동을....내가 하고 있음 ㅋ)


참고로 위 "한국어" 부분을 클릭하면 (근데 왜 한자로 써 놨을까~~) 입학 자격 등 지원 전 알아야 할 사항들이 한국어 파일로 되어 있다.
첫아이 등록할때만해도 이런 친절함은 없었는데....그간 KPA 에서 얼마나 많은 일을 했는지 알겠네....감사할 따름~


3. 다음으로 나오는 요 화면 칸채우기를 열심히 하면 된다.


대부분의 내용은 이전과 비슷하다. 다만 이제는 증빙자료를 오프라인으로 제출할 필요없이 모두 이곳에 업로드 해야 한다는 것만 다른 듯. 스캐너가 없다고 했더니 사진찍어서 올려도 된다고 하기에~~~쉽게쉽게 마무리할 수 있었다 ^^

728x90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