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꿈꾸는 삶/쌈박한 가족 음악단

매생이 특송 ★ 사랑하는 그대에게 (신부님영명축일)

728x90
728x90

 

탄동성당 중고등부

활성가팀

쁜이들

 

매생이

 


 

신부님 영명축일이 다가온다 하여 다시 특송 연습에 돌입했다.

이번에는 내가 사랑해 마지않는 "사랑하는 그대에게"

 

 

노래를 익히고

 

 

화음을 배우고

 

 

특송 할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....

곡 선정에서부터 진행, 대열, 의상 그 모든 걸 내 맘대로 다 정해도

늘 따라주기만 하시는 쌤들께 감사할 따름이다.

독재의 끝을 보여주는데도 쿠데타가 없네 ㅋㅋㅋ

 

 

그리고 무엇보다 감사한 건 꾸준히 나와서 같이 노래 연습하고 함께 해주는 우리 중고딩이들이지~~~ 기특하다, 기특해!!

 

 

이번 특송을 가장 빛나게 해 준 건 바로 요녀석이다.

이 곡의 하이라이트는 전주인데.....그게 그닥 만만치가 않은지라~~~

피아노 반주 악보를 주면서

"나한테는 좀 어려워. 근데 너는 나보다 잘 치니까 할 수 있을 거 같아.

한 번 해보고, 힘들면 그냥 코드 반주 해도 괜찮아."

라고 했는데.....그 다음주에 전주를 다 연습해오더니, 어느새 다 외워버림.

반주를 잘 하는 것도 고맙지만, 열심히 연습해 준 게 넘 예뻤다.

 

 

토요 특전미사에 나오시는 분들이 많지 않아 많은 분들께 들려드리지 못한게 아쉬울 따름~~

 

 

성가도 너무 좋았고 천사들의 소리 같았다, 는 후기를 들었다.

(후훗~ 노래하는 아이들 중 한명의 부모님인 걸 감안하고 들어도, 나에게는 극찬이다. ^^)

 

원작자이신 김신부님께 자랑하고 싶은 걸 꾹 참았다.

이 곡이 특송으로 굉장히 많이 불려지고 있기 때문에~~ ㅋㅋ 막 그중에서 젤 잘하고 그런건 아닐거라서~~후훗~~~

 

728x90
728x90